티스토리 뷰
서울시 문화비축기지가 6월부터 8월까지 '탱크박스 산속영화관'을 열었습니다.
매월 넷째주 금요일과 토요일 실내, 야외 두개의 상영관에서 하루에 2편, 총 12편의 영화가 상영될 예정입니다.
TANKBOX 탱크박스 산속 영화관 선착순 무료 입장
○ 여름의 뜨거운 햇볕이 남아있는 18시에는 T2 실내공연장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영화를 즐기고, 이후 20시에는 T2 야외무대로 이동하여 자연의 매력과 함께 두 번째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.
○ 특히, 문화비축기지 T2 야외무대는 콘크리트 옹벽을 스크린으로 활용하여 여름 밤하늘과 별빛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공간으로, 특별한 야외 영화관의 분위기를 제공한다.
□ 이번 영화제에서는 한국, 미국, 일본 등 다양한 국가의 영화와 애니메이션, 다큐멘터리,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선보인다. ‘마당을 나온 암탉’, ‘씽’, ‘라라랜드’, ‘리틀 포레스트’, ‘벼랑위의 포뇨’ 등으로 구성된 이번 상영작은 가족부터 연인, 친구들까지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.
□ 산속 영화관은 상영관별 선착순 300명까지 입장 가능하며, 영화 관람료는 무료이다.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, 개인 의자나 돗자리를 가져와서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. 각자 준비해 온 음료 및 간식을 먹으며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자.
'탱크박스 산속영화관' 상영 일
준비물 및 유의점
준비물: 개인의자나 돗자리, 음료 및 간식
유의점: 주류, 배달음식 반입 금지 , 반려견 동반 불가
우천시 실내관람으로 변경
궁금한점 안내
https://www.instagram.com/culturetank/
https://parks.seoul.go.kr/template/sub/culturetank.do
https://blog.naver.com/culturetank